공지사항

북마크 입니당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7기...브라자는 무슨... 브라더 입니다.

줄거리

​인구의 약 8할이 특이체질 개성을 갖고 있는 초인사회로 탈바꿈한 세계. 폭발적으로 급증한 범죄와 맞서 싸우는 히어로들은 시민 모두의 동경의 대상이었다. 미도리야 이즈쿠도 그런 히어로를 꿈꾸는 중학생. 하지만 그는 히어로에게 필수적인 개성을 타고나지 않았는데--!!....

보는순서는
1기, 2기 > ova > 3기 > 극장판 2명의 영웅 > 4기 >>> 7기

처음에는 초록색 머리의 주인공이 마음에 안들어서 보지 않았다가... 
다른 캐릭터들이 마음에 들어 볼까 하다가,,,
남의 학창시절은 관심이 없어, 안 보다가,,,

7기 이제 막바지 인 만큼 볼려고 노력 중이다.

미국의 최고 히어로가,
무기빨이라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어쩌면 그렇기에 인류 대표 히어로라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단점은
풍둔주둥아리술,
입으로 말하는 것은 다 이루어지기에,
그 한계 없는 것이 머릿속을 도리어 복잡하게 만든다.

응원 할 히어로를 스스로 버리게 되는 꼴.
응원 할 것이 없으면,
그 인생은 재미가 없어지는거지 뭐...

그런데, 자꾸 미국 대빵 히어로가 브라자, 브라자 하길래,,,
영어에서 '오빠'가 브라자였나... 싶다가,
브라더라는 영어를 일본어 화 했다는 것을 끝날 때쯤 깨달았다!!!!

댓글

7일동안 많은 클릭!!!

하이브리드, 원페달드라이빙은 안 되지만, 스마트회생제동 정말 재밌다.

구글브로거 검색엔진 등록(네이버, 다음, 구글, 빙, 줌, 야후 등)

표절로 연재 중단 된 웹툰 대가리(无敌好学生) 이제는 어디서 봐야 할까?

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판매자들의 목적은 어디까지나 '판매'에 있다.

영덕대게 re100 실천방법~포스코, sk 녹색프리미엄 그린워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