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입니당 >

갓 오브 하이스쿨~ 내가 뭘 봤었지???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좋아한다.

그래서 지금도 보고 있다.

내가 이런 말을 하는 이유는 애니에 대해서 큰 흥미를 못 느꼈기 때문이다.

내용을 미리 알아서 그런가?

아니다.

전날 애니 내용도 기억이 안 난다.

그만큼 흥미가 없고 지루함에도 억지로 꾸역꾸역 보니 생기는 현상이다.

치매아니다. 라이나 드리밀지 마라.


배경도 검은색이라 어쩔 수 없다 생각하지만,

다른 격투애니는 즐겁게 보고 있어 그 것은 아닌 듯 하다.

https://xehostel.blogspot.com/2020/04/blog-post_4.html

https://xehostel.blogspot.com/2019/09/2_2.html

 

액션도 그렇고 각 캐릭의 매력도 그렇고...

작화는 분명 훌륭한데 액션과 작화가 조합되지 않는다.

특히 주인공 진모리의 경우 어떤 때는 중국인 특유의 퉁퉁한 몸을 가지다가 싸울 때는 얄쌉 해 지고... 웹툰의 진모리 얼굴만 때어다가 엉뚱한 몸에 붙인 듯한 이질감이 느껴진다.

댓글

7일동안 많은 클릭!!!

무선 미라캐스트 끊김 현상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VPN(DPI)으로 뚫리는 사이트는 사실 합법이다.(그러니 뚫어야지!)

영덕군 '영덕대게 태양광' 로딩 화면 + 원전 추가

내가 쓰는 무료 말풍선 번역 프로그램, 구글 렌즈 또는 제미나이(ok! 구글)

농지법 개정, 농지전수조사 어떻게 활용 해서 땅을 뺏을까?

innerhtml() 대신 텍스트 노드 사용 점, AI야....(선관위 해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