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켄간 아슈라~ 격투기 애니인데 충분히 바키와 어깨를 맞댈 수 있다. 넷플릭스 애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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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2기가 나올 정도면 나쁘지 않은 인기라 생각하지만...
https://xehostel.blogspot.com/2019/09/blog-post_2.html 바키를 안다면, 그저 파이터 바키의 짝퉁이라 생각 할 수 밖에 없다.
다만, 스토리가 약간 다른만큼 차별성을 두는데 그것이 오히려 약점으로 작용 할 수가 있다...
단순히 싸운다는 의미에서 보는 격투기는 현실감이 있지만 애니에는 아무래도 현실감을 느끼기 힘들기 때문에 스토리가 받쳐줘야 롱런 할 수 있다.
각 캐릭터마다 매력이 있다면 커버를 칠 수 있으나 그다지 큰 매력을 느낄 수 없어 아직까지는 아쉽다.
다만, 심심 할 때 꺼내 보기에는 적당한 것 같다.
라고 생각 했었는데
회차를 거듭 할 수록 매력적인 애니라 생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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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적정 가격은 2,000만원이다! 자동차 ppf할까, 아니면 때마다 광택을 할까?(with 붓펜)
새 휴대폰을 사도, 우리는 보호필름을 필두로 범퍼케이스까지, 기본 보호구를 구입 그리고 착용시킨다. 그러다 세울이 지나면, 침대에 휙 휙 던지고. 나는 주로, 휴대폰을 중고 또는 리퍼폰으로 구입한다. 차피 통화만 되면 되는거고, 케이스 씌우면, 평생 벗길 일이 없기 때문이다. 영덕대게, 본인 휴대폰 속살을 본 기억들 없을 것이다. 최초 스마트폰이 등장 했을 때는 다이어리 케이스 등을 사용했지만, 거듭 폰을 바꾸다 보니, 부질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배터리 수명이 다 되서, 배터리를 교체 할려고 하니, 이것저것 성능이 떨어져 있다. 초반에는 100만원 가량하던 폰이 지금은 30~40만원이면, 리퍼급으로 구할 수가 있다." 그렇게 교체하고, 교체하니, 지금도 단순 전화로 사용 할 수 있는 폰이 3대나 있다. 그래서 한 대는 궁여지책으로 e-book 리더기로 사용 중이다. 모든 관계는 말투에서 시작된다~말투와 뭔가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 기억이 안 나네;;(영덕대게 태양광 도서관) (xehostel.blogspot.com) 이렇듯 자동차도 마찬가지다. 나중에 팔 것을 생각하여 애지중지 탈것 같으면, 차라리 렌트가 속이 편하다. 반대로 그 차를 고장 날 때까지 탄다고 한다면, 소중하게 타야겠지만, 그래도 PPF는 꼭 해야 할지 의문이다. 이번에 돌빵 때문에 자동차 붓펜을 사용 해 보았다. 색깔이 티가 나니 어쩌니 해서 걱정을 했는데, 티가 나지 않았다. 요즘 도색 기술(페이트) 좋다. 본 도색으로 돌빵을 채운 뒤 클리어코트(투명 페인트)만 발라도 만족 할 결과를 주었다. 여기다 레벨링 하면 금상첨화 일테지만, 도구도 없을 뿐 더러, 기술도 모자라, 나중에 광택을 낼 때 해달라면 된다. ppf 했으면 그런 고생을 애초에 할 필요가 없잖아요. 음,,, 그렇기는 하다. 하지만, 나는 한가지 믿음을 가지고 있다. 자동차 플랫폼은 반드시 바뀐다. 스마트폰처럼. 그럼 가격도 당연히 떨어 질 것이고, 나는 자동차 적정 가격을 2,000만원 으로 보고 있
하이브리드, 원페달드라이빙은 안 되지만, 스마트회생제동 정말 재밌다.
기어에서 오토로 바뀌면서, 클러치라는 패달이 없어졌고, 이제는 회생제동 이라는 개념이 생기면서, 브레이크라는 패달의 존폐가 흔들리고 있다. 원페달드라이빙이란? 브레이크 패달을 밟지 않고, 엑셀패달과 패드쉬프트만으로 운전하는 기법을 말한다. 이는 회생제동이 있음으로서 가능한 방법인데, 사실 이런 방법은 기존의 엔진브레이크를 이용하여 해 왔던 방법이기도 하다. 다만, 엔진브레이크는 그대로 에너지를 소비 해 버리지만, 회생제동은 배터리를 배터지게 충전함으로서 하이브리드나 전기차의 효율을 극대화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진정한 원페달드라이빙은 아예 전기 모터로서(회생제동으로서) 정차까지 하는 것을 말하는 것인데, 하이브리드에서는 이 정차까지는 아직 구현이 안 되는 듯하다. 반자율주행 후기, 새로운 기어 단수가 생겨났다.(하이브리드와 반자율운전의 조합) (xehostel.blogspot.com) 반자율시스템을 생각하면, 충분히 구현이 가능한데, 약간 아쉽다. 물론, 원페달드라이빙이 문제점 을 가지고 있다. - 예전에는 회생제동만으로 정차 시 브레이크 등이 안 들어와 뒷 사람이 엄청 불편했다. - 급발진, 사고를 유도 할 수 있다. 전기차 하면, 생각 나는 것이 바로, 급발진 사고다. 그런데 어떤 이는 급발진은 차량 결함에 의한 것이 아니라, 운전자 미숙, 즉, 브레이크를 엑셀 패달과 오해해서 일어나는 일이라 보고 있는데, 그 것이 바로 원페달드라이빙에서 기인 한 것이라 보고 있다. 브레이크를 밟지 않아도 되니, 시간이 지나 망각 해 버리고, 정말 급할 때 브레이크를 밟아야 할 때 실수로 엑셀을 더 밟는다 주장하는 것이다. 나도 가끔씩은 운전하다 보면, 실수하기도 하는데, 그런면에서는 신빙성이 큰 주장이라 할 수 있다. 여튼, 그런 의미에서 완전 제동 시 브레이크를 이용 해야만 하는 하이브리드가 전기차보다 더 뛰어나다 할 수 있다. 스마트회생제동이란 무엇인가? 타력주행(탄력주행)과 회생제동 간 스마트하게 조정 해 주는 기능이다. 즉, 타력주행이 필요 할 때는 약하게
구글브로거 검색엔진 등록(네이버, 다음, 구글, 빙, 줌, 야후 등)
seo 한글로 하면, 서치엔진옵티마이제이션, 즉, 검색엔진 최적화라고 할 수 있다. 태양광 발전 효율을 높이는 부가 장치? 옵티마이저, 반사판, 배수클립 (xehostel.blogspot.com) 비슷한 예로 태양광 발전 최적화에 빗댈 수 있다. 네이버, 다음, 티스토리 등 큰 플랫폼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신경 쓰지 않아도 되나, 구글 브로거 같이 지원이 없는, 유튜브에 몰빵하다 보니, 반대로 외면 받는 서비스는 스.스.로. 노력 해야 한다. 이에, 검색엔진 등록 사이트 를 등록하고자 한다. 1.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naver.com) 2. 다음 검색등록 Daum 검색등록 3. 구글 웹마스터도구 개요 (google.com) 4. 빙웹마스터도구(야후포함) Home - Bing Webmaster Tools 5. 줌 검색엔진 등록 고객센터 - zum (네이버 블로그만 가능, 다른 블로그는 자동 크롤) 검색엔진등록 및 최적화 등록 방법(순서) 1. RSS, 그리고 사이트맵 주소 알아내기. 구글브로거는 다음과 같다. xehostel.blogspot.com/feeds/posts/default?alt=rss xehostel.blogspot.com/sitemap.xml 2. 각 웹마스터 로그인 후 본인 사이트 또는 브로그 등록 이때 본인 사이트인지 확인하는 작업을 하는데, 시키는대로 하면 된다. 3. 설정에서 RSS, 사이트맵 등록 끝. 처음에는 귀찮을수 있다. 하지만, 한번 해 두면, 계속 유지 되기에 한번쯤 해 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 아무리 좋은 글이라도 라인이 없다면, 죽은 글이지 뭐... 오늘 귀멸 4기하는데,,, 내일 후기 쓰지 뭐.
헬퍼~성인인증?그딴거 필요 없어 이거 왜 이래~
표절로 연재 중단 된 웹툰 대가리(无敌好学生) 이제는 어디서 봐야 할까?
작가 정종택 총편수 총 134화 무법지대 아랑공고에서 우주제일 '굿 스튜던트'를 꿈꾸는 김구의 가슴 뜨거운 액션활극 아직 제일 위 상단의 사이트에는 완결 표시가 뜨지 않았으니 재연재를 기대 해 본다. 그전에 해외에서 하던데... 직접 링크를 걸기는 좀 그렇고... https://www.google.com/search?q=%E5%8E%8C%E6%81%B6%E7%9A%84%E6%A0%85%E6%A0%8F&source=lmns&bih=937&biw=1920&client=ms-android-lge&hl=ko&ved=2ahUKEwj-zpiXlLroAhVNyIsBHRBRB6oQ_AUoAHoECAEQAA 여기서는 151화 연재하기는 하더라...
자동차 단차, 스트라이커나 본네트 고무 같은 거 조절 해 보셈. 아니면...
아무리 정밀하게 세공을 한다고 하더라도, 단차는 발생 할수 있다. 열심히 조립 해도 모자랄 판인데... 그렇게 안하는 경우가 있으니... (그냥 참고 사진) 이건 단차일까? 아닐까? 혹자는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일부러 이렇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이미 헤드라이트에 영향을 받을정도면 그 사람 은 이미... 여튼 이렇게 단차라도 본인 기준에 따라, 본인 생각에 따라 용인하는 경우도 있다. 길가다 보니까... 저 차종은 대부분 본네트를 저렇게 만들어 놨더라... 이렇듯, 힘 있는자, 까리한 차는. 다른 이에게 있어 흠이 될 수 있는 요소를 멋이라고, 디자인이라고 포장 할 수 있다. 그래도 조정하고 싶다면? 스트라이커나 고무라바를 조절 해 보자. 본네트든 트렁크든 이격거리를 태양광 이격거리 계산기 with chatGPT (tistory.com) 컨트롤 하는 고무가 있다. 이것을 돌려서 높이를 맞추면 된다. 도어 같은 경우는 이렇게 도어스트라이커가 있는데, 이 것을 조절 해 봐도 된다. 위 간단한 행위가 통하지 않는다면, 나사 풀고, 조이고 해야지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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