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입니당 >

우자키 양은 놀고 싶어!~ 암울한 대학생활을 보상을 받기 위해 보는 애니

줄거리
평소 동경 해 오던 선배를 따라 같은 대학에 들어간 우자키.
자의반타의반으로 아싸 생활을 하고 있던 선배를 보고, 그녀가 그를 인싸의 길로 안내 하려 한다...

표지들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이 작품은 우자키의 캐릭터가 먹여 살리고 있다.


물론 말도 안 되는 캐릭이다. 몸은 작고 눈은 크고 가슴은 잇빠이고.


 그럼에도 나름 매력이 있는 그녀는...

그니까 이 것을 보는 사람들은 대학생활에 대한 보상심리로 본다고 보면...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아직 항마력이 딸려 보지는 않는다.

그래도 가끔은 생각나는 그녀다.

댓글

7일동안 많은 클릭!!!

무선 미라캐스트 끊김 현상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VPN(DPI)으로 뚫리는 사이트는 사실 합법이다.(그러니 뚫어야지!)

영덕군 '영덕대게 태양광' 로딩 화면 + 원전 추가

내가 쓰는 무료 말풍선 번역 프로그램, 구글 렌즈 또는 제미나이(ok! 구글)

농지법 개정, 농지전수조사 어떻게 활용 해서 땅을 뺏을까?

innerhtml() 대신 텍스트 노드 사용 점, AI야....(선관위 해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