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북마크 입니당 >

youtube vanced, '최신버전에서 시청하기 바랍니다.' 오류 해결하는 방법(2023)

 

유튜브밴스드라는 어플이 있다.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어플~그니까 데스크탑모드 이딴 거 아님. (tistory.com)


그러다 모종의 이유로 더 이상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다.

사용은 가능 했었다.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고,



그러던 어느날!

'최신버전에서 시청하기 바랍니다.' 라는 오류를 보게 되었다.

드디어! 올 것이 왔구나!
포기 할려는 찰나...

그래도 한번 더 서칭을 하기로 하였다.

그랬더니, 다음과 같은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었다.

1. 로그아웃 한 다음 어플 데이터를 지우고 다시 실행하기
2. 최신버전을 새롭게 설치하기

이왕 이렇게 된 거 최신버전을 새로 깔기로 한다.


최신 버전이 있었어????

공식적인 것은 아니지만, 있기는 있었다.

GitHub - cuynu/ytvanced: YouTube Vanced & Vanced MicroG & YouTube Music Vanced Unofficial (non-profit)


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자신의 버전에 맞는 어플을 설치하면 된다.


이제 다시금, 유튜브 프리미엄기능을 무료로 마음 껏 사용 할 수 있다.

댓글

7일동안 많은 클릭!!!

자동차 적정 가격은 2,000만원이다! 자동차 ppf할까, 아니면 때마다 광택을 할까?(with 붓펜)

하이브리드, 원페달드라이빙은 안 되지만, 스마트회생제동 정말 재밌다.

구글브로거 검색엔진 등록(네이버, 다음, 구글, 빙, 줌, 야후 등)

표절로 연재 중단 된 웹툰 대가리(无敌好学生) 이제는 어디서 봐야 할까?

자동차 단차, 스트라이커나 본네트 고무 같은 거 조절 해 보셈. 아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