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입니당 >

주술회전~3기, 사멸회유란 무엇이며, 텐겐... ㅈ밥이였네...

 

주술회전 3기...

이전 것은 안 봐도 된다.

차피 유튜브 몇 번 돌려보면, 이전 내용들이 주입된다.

학교 생활, 이딴 것도 관심 없기도 하다.


3기 바로 직전 내용은

고죠 사토루(육안을 가진 최강자)가 옥문강에 갇히고,

이타도리가 포켓몬인 스쿠나를 컨트롤을 못 해 인간 다수를 죽인다는 내용이다.

(고죠 사토루가 갇혔으니, 제어 할 사람도 없었다.)

보는 순서는 1기 > 0(극장판) > 2기 > 회옥 옥절(극장판) > 3기 다.
(아무래도 반영 순서대로 보는 것이 좋다.)


이후 3기에서 죄책감에 도망다니던, 이타도리에게

후시구로가 한마디 한다.

"사멸회유에서 내 친누나 좀 살려줘"


사멸회유란 무엇인가?

켄자쿠가 만든 데스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친누나를 구하기 위해서는

득점을 해서 새로운 규칙을 만드는 것!

고로, 이타도리 일행은

강력한 아군, 고죠사토루를 구하는 방법과

이 켄자쿠가 대체 뭐하는 놈인지 궁금 해서

텐겐을 만나러 갔는데,

ㅈㄴ 쉽게 만나준다.

쨌든 이 사람은 신으로 추앙 받을 정도니,

야가 나서면 되지 않겠냐 생각도 드는데,

근디, 야는 최강의 결계술사는 맞는데,

싸움을 잘 못 한다.

그래서 못 나서고,

육체가 없는 주령 상태라,

결계 밖으로 나가면,

켄자쿠에게 조정 당한다.


이누야샤의 하쿠신 선사급

이라 생각하면 편하다.


이런 내용을 모르고 봐도,

시즌 3은 즐길 수 있다.

액션도 작화도 잘 표현 해 놨고,

모르면 찾아보면 금방 나온다.


빨리 고죠사토루가 반토막 나는 것도 봐야 되고 말이다.ㅋ




사멸회유란

서식지에서 벗어나면 죽는 생물들이

환경의 변화로 인해 한꺼번에 죽는 자연현상을 일컫기도 하다.


국방부 “북한 침투 무인기, 우리 군 기종 아냐…민간기 여부 조사”

북한 김정은의 '대가' 한 마디에

진정하라며, 민간인(자국민)을 잡아족치겠다고 하는 현 사태에 비유 할 수 있다.

이딴 현상을 이재마두로와 문재인이 만들었지.

김정은 한 마디에 대한민국 자국민은 숙청(드럼통)을 두려워하며 떨고 있다.

이게 바로 사멸회유다.ㅋ


주술회전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노래는 엔딩이다.

이 엔딩을 가장 잘 보여주는 에피소드는?

9화이다.

처음에 히구루마를 봤을 때는

뭔, 쩌리 캐릭인 줄 알았는데, 나름 비중이 있었다.

9화를 보고, 엔딩을 들으면,

아, 이 엔딩곡은 9화를 위해 만들어졌구나라는 생각을 절로 하게 된다.

댓글

7일동안 많은 클릭!!!

무선 미라캐스트 끊김 현상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내가 쓰는 무료 말풍선 번역 프로그램, 구글 렌즈 또는 제미나이(ok! 구글)

영덕군 '영덕대게 태양광' 로딩 화면 + 원전 추가

전기기능사 공학용 계산기는 뭘로 써야 하나요?

농지법 개정, 농지전수조사 어떻게 활용 해서 땅을 뺏을까?

북마크 강화, 자체 제거 기능 넣고, 게시글에 없는 것 도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