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자동차 진로변경 방법위반 종류 및 벌칙금(과태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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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날 교통 딱지가 날라왔다.
어?
최신 차인 내가 그럴리가 없는데????
그래서 열어보니,
누군가 나의 끼어들기가 마음에 안 들었던 모양.
'진로변경 방법위반'이라 한다.
와,,, 이거 잠 자고 있던, 명예 경찰의 피를 끓게 하네...
진로변경 방법위반의 종류와 벌칙금은 워떤 것이 있을까?
- 연속차로변경: 진로변경방법 위반으로 범칙금 3만원, 벌점 10점이 부과됩니다
- 실선 차선 변경: 범칙금 3만원, 벌점 10점이 부과됩니다
- 끼어들기: 다른 차로로 넘어가거나 대열에 합류하기 위해 새치기를 하는 행동으로, 도로교통법 제23조에 의해 처벌받습니다
- 진로를 변경하려는 지점의 30m 이전부터 손이나 방향지시기 또는 등화로써 진로 변경이 끝날 때까지 신호를 해야 합니다
- 진로를 변경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오고 있는 모든 차의 정상적인 통행에 장애를 줄 우려가 있을 때에는 진로를 변경하여서는 안 됩니다
- 왼쪽차로로도 추월이 힘든 상황인데 앞차보다 빨리 가야하는 경우에는 현재 주행 중인 차로보다 오른쪽에 위치한 차로로 차선변경한 후 그대로 앞차를 앞질러 가면 됩니다
이것을 찾은 이유는,
사진으로 뭘 던져줬는데, 무엇을 위반 한지 모르겠다는 것이다.
동영상이면 모를까.
계도가 되지 않는다는 점에 조금 아쉬워서,
굳이 찾아본다.
그래야 두번 다시 똑같은 실수를 하지 않지가 아니라,
나의 신고 범위를 더 넓힐 수가 있지.
한동안 참아왔었다.
좋은 것이 좋은 것이다.
기억은 안 나지만,
만약 내가 끼어들었다면,
앞차가 운전을 ㅈ 같이 해서 끼어 들었을 개연성이 높다.
이를 반영한듯,
당연히 벌칙금(과태료)은 나오지 않았다.
실제로 교통 흐름에 방해되지 않았고,
했더라도 미비 한 것이라.
궁금 할 뿐이다.
내가 뭘 잘 못 했지???
아직까지 미스테리다.
이렇듯, 판결을 내더라도 애매모호하게 내는 것인데,
트럼프는 고든창의 이 말에
전적으로 동의한다는 의사를 밝혔다.
그만큼 트럼프의 판단은 견고하고,
분명하다는 것이다.
공무원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말의 무게를 알기에 애매모호하게 답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 정도로 분명히 말했다는 것은 의미가 크다.
더불어 민주당의 탄핵 29번 중 인용 된 것은 하나도 없다.
줄줄히 탄핵기각 8건.
점 점 더 윤대통령 정부 인사가 돌아오고 있다.
그 동안 비정상적으로 운영 되는 윤정부에 이제 윤석렬 대통령만 돌아오면 된다.
일제강점기 때 윤봉길 의사가 물통 폭탄을 던진 것 처럼,
어느 날 갑자기
12.03 계엄령을 선포한 그.
이제 다시 돌아오면 된다.
줄줄히 탄핵 기각 8건?
큰 문제가 아니다.
29건 중에 탄핵 인용 된 것이 하나도 없다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정부가 제 기능을 못하는 동안,
우리는 다음과 같은 큰 사고를 겪었다.
1. 무안공항참사,
2. 경기도 비행기 오폭 사건
3. 연평도 꽃게밥
예전 같으면, 탄핵이 남발하고,
대통령 탄핵이 거론 되었겠지만,
지금은 조용하다.
왜?
직무 배제 된 사람에게 어찌 그 직무로 탄핵 할 수 있겠는가?
이래도 준 전시 상황이 아닌가?
서울대 등 머리가 핑핑 잘 돌아가는 학생들은 윤석렬 탄핵기각을 주장하고 있다.
대학생 없는 되질녀?
아니, 대진연은 이를 폭력으로 방해하고 있다.
엠비씨나 jtbc는 이를 숨기려 안간 힘을 쓰지만,
누가 봐도 누가 옳은 소리를 하는지는 들어보면 금방 알 수 있다.
진짜,
왜 탄핵을 당했지?
이렇듯,
위반차로변경 했다고 해서, 무조건 벌칙금이나 과태료가 나오는 것이 아니다.
실제로 그 행위로 인해 피해가 있어야 처벌 대상이 된다.
다음 주는 윤대통령의 탄핵 기각을 기대 해 본다.
아니, 주요 탄핵 사유인 내란죄를 뺐으면, 재의결을 해야지,
이렇게 절차적 하자가 있는 것을 진행하는 이유가 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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