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북마크 입니당 >

태양광 사후관리 대상설비 되면? 가중치 조정 및 REC폐기등의 처분

 올해 사용전검사 자료 제출 시 변경 된 것이 하나 있다.

바로 본래 용도대로 건축물을 사용하느냐 관련 자료 요청이다.

공장의 경우,

지금까지는 공장등록증이나 현장 사진으로 대체가 가능했지만,

이제부터는 이외 다른 관련 자료도 더 요청하고 있다.

태양광 버섯재배사 가중치 비적용 및 반려 판결 사례(행정 소송, 심판 등) (tistory.com)



사실, 본래 용도대로 건축물을 사용하고 있었다면,

고민 할 거리가 아니다.

태양광 설비확인은 곧 죽어도 한달 안에 해야 한다. (xehostel.blogspot.com)

특정 날짜 안에 자료 준비 해서 제출하면 끝나는 일이다.


다만, 그 자료를 못 만들어서 문제지...

특정 날짜 안에 자료 제출 못 하면 워떤 일이 일어나는지는 위 링크 참조하고.

이미 알만한 사람들 잘 아니까,,, 뭐...



아무리 경력이 많아도,

사전에 태양광 요건이 되는지 다시 확인하는 것은 필수이고,

안 되면, 그때까지 요건을 만들어줘야,

제대로 돈 값을 하는 것이다.



근디... 어떤 분이

설비확인 순간만 모면하고자,

공장을 창고로 바꿔서 제출한다든지,

임시 땜빵식으로 하는데,,,,


나중에 rps 대상설비 사후관리 대상 되서 가중치 깍이거나,

토해내지 말고,

진실하게 하자.


□ 유의사항

 ㅇ 발전소가 설치되어 있는 건축물은 건축물 대장에 등재되어 있는 본래의 목적으로 이용중이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관련규칙에 따라 가중치 조정 및 REC폐기등의 처분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오... 살펴보니, 동일사업자 범위도 바뀌었네...

이 내용은 다음에!

ㅋㅋㅋㅋㅋㅋ


와...

예산이 없기는 없나부다.

댓글

7일동안 많은 클릭!!!

같은 모델인데, 하이브리드 승차감, 정숙성, 출력, 많이 달라?

캐드 글자 깨짐 해결하는 방법(세가지)

LPG 하이브리드차와 솔라루프 어디로 갔을까?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광고 수익 조건

태그(카테고리) 별 버튼 글자 색깔을 바꿔보자 with chatGPT

DWG TrueView 2024 설치 오류(4000), autoCad를 설치 해 보세요... 그래도 안 되면....

시내바리 운전만 하는데, 하이브리드 어때?(하이브리드의 약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