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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리 시트 기능에는 왜 사이드미러 메모리 기능은 없을까?

 

차를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하고 다르게 빨리 모는 사람이라면, 
룸미러와 사이드미러는 없어도 된다.

하지만, 그것이 아니라면, 룸미러는 차치하더라도, 

사이드미러는 있어야 한다.


사실, 최신 차에는 계기판이나 HUD에 후측방경보가 있어,

사이드미러가 필요 없어보이나,

바로 옆이나,

저 멀리서 빨리 다가오는 차량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사이드미러 맞춤이 필요하다.


1. 위아래 2등분하여, 지평선을 사이드미러 가운데 맟추기

2. 가로로 4등분하여, 안쪽 1/4은 차량이 보이게끔 맞추기


위의 사이드미러 맞추는 법에서도 알 수 있듯이 거울의 3/4을 뒤로 보게끔 할애한다.


가끔은 후측방경보를 뚫어버릴 정도로 빠르게 치고가는 차량이 있기 때문이다.

그 때는 깜빡이 넣었으면, 뒷차 과실이 크지.


그런데, 한 가지 의문이 들 수 밖에 없다.


왜, 메모리 시트 기능에는 사이드미러 메모리 기능이 없지?


시트를 앞 뒤로 움직이면, 분명 거울 각도 달라진다.

마치 태양 고도각 변화에 따른 음영의 변화처럼.

우리는 이를 반영하여, 태양광 모듈 각도도 정해야 하는데,

이는 적절한 태양광을 많이 받기 위함이다.


즉, 사이드미러도 마찬가지다.

특히나 한 차량을 공용으로 사용하는 부부의 경우,

시트를 앞세우면, 차체가 거울에 안 비치고,

시트를 뒤로 하면, 이번에는 뒤 멀리가 안 덜 보이게 된다.


- 아이러니 하게도 시트를 뒤로 뺀 사람들은 속도를 즐기겨서 멀리 볼 필요가 없지만,

- 시트를 앞으로 이동하는 사람들은 숄더 체크를 할 정도로 여유가 없어서, 속도를 못 내는 사람이라 사고가 발생 할 경우의 수가 많아진다.


만약 내가 운전하면서,

옆차선으로 이동하다가 ㅈ될 뻔 한 경우가 있다면!

십중팔구 사이드미러 조정이 필요하다.


아니면, 공간감 능력이 없거나.


요즘 사람들은 뻔뻔하다.

재판 1심에서 판결을 냈는데, 그 판결을 바로 부정하니 말이다.

2년 동안 살펴봤으면,

봐줬으면, 조용히 살았으면 됬을 것을,

괜히 찢찢 하다가 결국 징역형을 받지 아니한가.


이는 거울을 바로 맞추지 않았기에 세상을 바로 볼 수 없어 발생한 일이다.

사이드미러를 좀 더 바깥쪽으로 조정 해 보자.

그럼 차선 변경 할 때 세상 미끄러짐 없이,

세상이 그 자체가 잘 보일 것이다.


사실적 영역과 인지적 영역은 다르다고?

풀악셀 밟아 놓고는 급발진이라 우기고 자빠졌네.


단체 관광도 아는 사람끼리 가는 것이다.

모르면, 최소한 누구냐고 묻는 것이 사람이다.

최소한 사진이 나왔으면!

그 때라도, 아! 이제 기억났다.

친한 사람은 아니지만, 우연히 골프 함께 친적 있다.

이 말을 했어야지.


저 모르겠는데요...

사진이 조작 된 거 아닌가요?

이 말부터 하고 있으니,


그때 몰랐으면, 차라리 아... 왜 내가 여기에 있지...

한번 알아보고 말씀 드릴게요...

지금은 기억이 안 나네요.

이리 말하는 것이 맞지 않은가?


그저, 사이드미러 잘 못 맞춰서,

지 죽을 길인지 모르고, 차선 변경하다,

한 방에 훅가는거지...


더 심각한 것은 아직 공판이 2판 더 남았다는 것이다.

그 공판은 형량이 더 심하면 심했지, 약하지 않다는 것이다.



이번에도 또 언론 플레이 해 봐라.

네 형량만 더 늘어난다.


아니면, 또 뭐에 찔리던가...

찔리면,,, 지금이라도 사이드미러 잘 봐서, 선처구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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