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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비무쌍~과연 그는 절대고수가 될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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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비무쌍은 2018년 12월 28일부터 카카오웹툰에서 연재 중인 무협 웹툰입니다. 작가는 노경찬, 작화는 이현석입니다. 아비무쌍은 뒷골목 특급 해결사로 밥벌이를 하던 노가장이 어느 날 아름다운 아내를 맞이하고 인생 최고의 행복을 맛보지만, 그녀를 잃고 복수를 위해 무림에 나서는 이야기입니다.
아비무쌍은 무협의 정통성을 잘 살린 작품으로, 화려한 무공과 치열한 전투 장면이 돋보입니다. 또한, 주인공의 성장과 복수에 대한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되어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비무쌍은 카카오웹툰에서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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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록~축구는 혼자서 하는 게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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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블린 슬레이어~고블린이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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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유기~환상마전 최유기 시리즈 다시보기 순서
코드기어스에 감명 받기 전... 그 전에 잘 봤던 애니가 환상마전 최유기다. 서유기를 기본 베이스로 하는데 캐릭터도 친근하고 내용도 접근하기 쉽다. 하지만, 서유기에서 나오는 저오능과 최유기의 저오능은.... 다르다. 제천대성도... 강하기는 한데.... 최유기에서는 평등하다. 보는 순서는 환상마전 최유기 > 극장판 선택받지 못한 자의 진혼가 > 리로드 > 리로드 건락 > 리로드 burial > 외전 > 리로드 블래스트 회원가입 없이 다시 보고 싶다면, 제일 상단 참조. 사실, 1999년에 상영 한 최유기와 리로드와는 다른 내용이니 따로 찾아봐야 한다. 아니면... 다른 검색기에는 있을라나.... 최근 추천 애니는 https://satanzero.tistory.com/339
개폐기, 접촉기(COS), 퓨즈 정의 및 차이점 with 태양광
발전 사업용이라면, 한전의 외선 공사는 신경 쓸 필요 없다. 정전 작업을 하더라도, 별도 인입이니, 공사 지연만 아니면, 사업주는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차피 사용전검사필증 나오고, 계량기 봉인 해야 그 때 돈이 적립된다.) 근디, 별도인입이 아닌, 수전용의 외선공사라면, 말이 달라진다. 일반 개인이라면, 그나마 상관없는데, 법인이라면? 것도 민감한 기계를 돌리는 법인이라면? 주로 저압 태양광을 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외선 공사를 하더라도, 접촉기 정도는 봤을 것이라 생각 되는데, 고압에서는 이런 접촉기가 아닌, 인입개폐기가 사용된다. 접촉기가 뭔디요? 다쓰테크 인버터 퓨즈 교체 & COS(컷 아웃 스위치) Cut Out Switch! 기계적 스위치라 보면 쉽다. 걍 기계적으로 전류의 흐름을 끊어, 필요에 따라 계통을 연결하고 닫는 역할을 한다. 검사 할 때나 점검 할 때 아니면, 전기세를 내지 않았거나 대통령 사저를 고립시키겠다는 더불어 민주당 역심에 이용... 뭐, 여튼 저압은 이 것으로 컨트롤(스위치)이 가능한데, 고압은 워낙 전류의 압력이 커서, 기계적으로 끊어도, 도통이 되는 경우가 있다. 아니면, 아크가 튀거나. 따라서 우리는 이렇게 큰 태양광을 설치 할 때 개폐기를 바꿔준다. 원격으로도 컨트롤이 가능하니, 더불어 민주당의 역심을 채워주기는 정말 편하다. 퓨즈는... 수배전반이나 인버터에서 볼 수 있는데, 애초에 얘는 컨트롤이 목적이 아니라, 사고 방지를 위해 끊어버리는 하루살이 같은 자재이다. 한마디로 일회성으로 끊어지면? 교체 해야 한다. 발전 사업용 태양광이 정말 편하다... 근디, 현실은 또 그게 아니라서... 태양광 출력제한 방법 및 기준, 무조건 태양광은 발전사업이 좋다구요??? 한전에서는 자재가 언제 들어 올지 모른다고 하지, 사업주는 정전작업 시 미리 말을 해달라고 하지... 원칙대로 일정을 잡으면, 무능력으로 취급을 하지. 참 골치 아프다. 이런 환경을 우리 윤석렬 대통령은 견뎠다. 다만, 개폐기를 달았...
하이브리드 직병렬시스템, 시내에서 서킷 돌 것도 아니고...
전기차 느낌 나는 하이브리드 직병렬 시스템이 유행이다. 오히려 충전의 용이함을 무기로 전기차보다 직병렬 하이브리드가 더 낫지 않느냐는 의견도 있다. 연비는 논외로 하더라도, 정숙성이나 편의성 면에서 어찌보면, 하이브리드 직병렬이 전기차만큼 하거나 더 좋을 수 있는데, 그래도 뭔가 약점이 있으니, 중국에서는 경고 3초 만에 '쾅'…샤오미 전기차 사망사고에 중국 충격 : 네이트 뉴스 불이 남에도, 전기차에 투자하는 것이 아니겠는가? 바로 직병렬의 약점은 모터 위주의 시스템이라는 것이다. ??? 엔진 위주의 직병렬도 있지만, 우리나라와 같이 달릴 곳이 없는 곳은 '서킷 달릴 것도 아니잖아' 이 말 한마디에, 모터 위주의 직병렬 시스템이 수입되고 있다. 이게 모터로 주로 구동 되니, 정숙성 면에서 좋기는 하나, 전기차 또한 엔진 소리가 안 들리니, 다른 소리 때문에 시끄럽다는 의견이 나오는만큼, 노면소리, 풍절음, 기타 잡소리를 제어 하지 못했다면, 조삼모사다. 사실, 엔진이 개입 되는 병렬형 시스템을 까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 분들은 나중에는 에어컨 소리도 시끄럽다 할 사람들이다. 고속 환경에서는 엔진이 힘을 많이 쓰니, 시끄럽다? 기어 방식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분이거나 애써 외면하는 사람이라 할 수 있다. 모터의 장점은? 순간 높은 토크! 약점은? 낮은 출력! 기어가 있는 것은 적은 힘으로라도 더 빠른 회전을 하기 위함인데, 모터는 오직 모터 자체의 회전에 의지 할 수 밖에 없었고, 무변속이라는 장점을 가질 수도 있지만, 속도에는 한계가 있다. 특히나 중저가의 직병렬은 이론 상으로는 모터와 엔진을 합치면 출력이 으마으마 해도, 모터 위주의 직병렬 시스템은 엔진을 거진 안 쓰기에, 걍 모터가 진짜 출력이라 보면 된다. 이렇게 따진다면, 실제 출력은 170으로 아반떼보다 좀 낫다라고 보면 된다. 치고 나가는 것이 빨라 시내에서는 장점이잖아욧! 자동차 진로변경 방법위반 종류 및 벌칙금(과태료) 끼어들기 위...
외모지상주의~애니도 잘 나왔고, 웹툰도... 근디 역시 번 놈이 번 놈을 잘 안다고...
고속도로에서 주행가능거리 9km 일 때(하이브리드 장점)
요즘은 거진 다 전자계기판이다. 그리하야, 주행가능거리도 나오는데, 고속도로 출구거리까지는 20km 남았지만, 주행가능거리는 9km 남았다. 난감하지는 않다. 보험 있지? 한 2~3번 정도는 기름이나 충전 해 주는 서비스 있으니까, 부르면 된다. 고속도로라도 달려온다. 그래서 조용히 쉼터에 세우고, 보험사를 부르니, 출구까지 얼마 남지 않았으니, 갈 수 있다고 응원(?)한다. . . . 물론 기계식(?) 엔꼬라면, 30~40km를 더 가는 것은 정설이지만, 전자식인데? 처음에는 의심했다. 그러나 의심해서 뭣하리~ 가다가 멈추면, 뭐 신문에나 나오겠지. 그러고 출발했다. 음... 하필 내 차가 하이브리드라, 내리막길이 있어서 오히려 배터리가 충전이 되고 있었다. 음.... 시속 100km인데, 충전이 되네... 그렇게 분명 기름통은 기름이 없다 나오는데, 주행은 가능하였다. 그렇게 한 20km 더 가서 무사히 주유소에 도착했다. 이게 내리막길의 힘인지, 기름통 바닥에 남아있는 기름 덕분인지... 여튼, 고속도로에서 기름이 엔꼬가 난다면, 20~30km는 더 갈 수 있다. 엔꼬가 날 정도로 기름을 왜 안 채워요? 라는 질문이 있을 수 있다. 나도 고속도로 기름 싸니까, 넣을려고 했다. 했는데, 하필 화재로 청송휴게소가 문을 닫았더라... 태양광 화재보험 급부상! 전기설비검사 결과서란? 주유소는 멀쩡한 거 같던데,,, 오늘 04월 04일, 아직 끝이 아니다. 비록 기름이 엔꼬가 떠도, 하필 들린 주유소가 화재로 문 닫았어도, 우리는 출구까지 끝까지 달릴 수 있다. 달리다 안 되면, 보험사 부르면 되는거고. 그러다 도로나 터널 한 가운데서 멈추면? 뭐, 신문에 자그만하게 나오겠지 뭐. 그러다 내리막길이면, 하이브리드니까, 충전하면서 가면 되겠지. 이게 바로 하이브리드의 장점이다. 전기차는 엔꼬나면 못가고, 여기다 배터리 방전 되서 데미지도 입게 된다. ㅋㅋㅋㅋ
자가소비용 태양광은 개발행위를 꼭 받아야하나요?
자가 소비용이란 무엇인가? 한전 계통(외부)과 연결이 없는, 그야 말로 소내 계통 내에서 발전하고 소비하는 형식이다. 그래서 발전 수익이 없어, 발전허가증도 필요없고, 기타 여타 프로세스도 많이 줄어든다. 사람들이 이에 눈독을 들이는 이유는 1. 농어업경영체 이거나, 영농조합법인, 농업회사 법인은 태양광 발전이 불가합니다. 일반법인으로 바꾸셔야 됩니다. 2. 한전계통이 없거나, 한전 계통 용량이 없을 때 대처방안(영덕대게 태양광 강좌) 3. 앞으로 발전 수익보다, 전기 사용료가 더 비싸 질 것 같다는 판단 에 의한 것이다. 물론 이와 비슷 한 것으로 '상계거래'와 '자가용 PPA'가 있다. 발전 후 남은 전기를 요금에서 차감한다던지, 돈으로 치환 할 수 있다. 근디도, 근거 법 체계가 달라, 발전 사업으로는 보지 않는다. 분명 돈은 버는데, 돈을 버는 사업이 아니란다. 자가소비용 태양광 종류 및 비교 그리고 절차(단순병렬연계 빼고) 여튼 오늘의 질문은 자가소비용인데, 개발행위를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자가소비용은 돈 버는 것이 아니기에, 여러가지 면에서 제약이 없다. 근디, 개발행위는 전기 사업 법과 다르다. 돈을 벌건 안 벌건, 개발행위의 의의 는 다음과 같다. 개발행위는 토지를 새로운 용도로 활용하거나 토지의 형질을 변경하는 등의 활동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자연환경을 보존하고, 도시 및 지역사회의 계획적이고 균형 잡힌 발전 을 도모합니다. 즉, 님이 난개발 해서 이웃에 피해를 주지 말자는 의미에서 광범위로 제약을 한다는 것이다. 태양광과 관련 기본적 개발행위 기준은 다음과 같다. 재생에너지 클라우드플랫폼 개발행위허가 제외 대상(국토계획법 제56조제4항 및 동법 시행령 제53조) 공작물의 설치 * 「건축법 시행령」 제118조제1항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공작물은 규모에 관계없이 개발행위허가 대상 - 도시지역 또는 지구단위계획구역에서 무게 50톤 이하, 부피 50㎥ 이하, 수평투영면적 50㎡ 이하인 공작물의 설치 - 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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