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단다단~주인공은 터보할매로부터 불알을 찾아 올 수 있을까?
- 공유 링크 만들기
- 이메일
- 기타 앱
작화가 특이하다.
그래서 신기해서 보게 된다.
내용도 특이하다.
외계인, 요괴 다 나온다.
생식기능이 없는 외계인이,
클론 기술로 종족을 유지하다,
감정이 없어져,
이를 바로 잡으려 납치한 것이
아야세 모모.
납치 한 이유?
거기를 척출해서 시험 해 보고, 이식할려는 것이지.
정상적인 성행위를 하기 위해서
어떤 외계인은 자궁을 빌리지만.
정말 특이하다.
어떻게 보면,
천원돌파 그렌라간처럼,
지구를 뚫고 우주로 나갈 수도 있겠다.
남주가 찐따라
여주와 진정한 우정을 나눈다는 스토리는...
자제 했으면 한다.
식상하니,
작가의 상상력이나 마음 껏 표출 했으면 한다.
AI :
단다단은 한국에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2024년 10월 4일에 첫 방영되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미래 과학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장르로, 주로 UFO와 외계인에 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스토리는 두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첫 번째 주인공은 UFO를 조사하는 인간 연구자이고, 두 번째 주인공은 외계인 연구자입니다. 이들은 각자의 관점에서 이야기를 풀어가며, 서로 다른 배경과 목적을 가진 인물들이 협력하고 갈등하는 과정을 그립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매력 포인트는 독특한 세계관과 캐릭터들입니다. 인간과 외계인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하며, 각종 미래 기술과 외계 문명이 등장해 흥미를 더합니다. 코미디 요소도 포함되어 있어, 진지한 주제 속에서도 가볍고 즐거운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각 에피소드는 새로운 미스터리와 모험을 담고 있어, 시청자들이 흥미진진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캐릭터들 간의 관계와 성장 과정도 중요한 요소로, 주인공들이 서로 이해하고 협력하는 모습을 통해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공유 링크 만들기
- 이메일
- 기타 앱
7일동안 많은 클릭!!!
같은 모델인데, 하이브리드 승차감, 정숙성, 출력, 많이 달라?
최근에 하이브리드 인기가 많다. 전기차 화재 전, 아슬아슬하게 타이밍 좋게 차를 구입했다. 하이브리드를 산 이유는 기름값이 지원되기 때문이다. 이에, 차값이 비싸더라도 연비가 좋은 것을 선택하였다. 물론 이전 차량이 오래 된 디젤이고, 정숙성을 생각 하기도 했었다. 사실, 성격상이라면, 디젤터보가 나한테 맞기는하지만, 그렇다고 후회하지는 않는다. 1. 승차감 : 같은 모델이라면, 하브가 우수 할 수 밖에 없다. 모터와 배터리의 무게 배분이 잘 이루어져, 묵직한 드라이브를 구현 해 주고 있다. 여기다 요즘은 서스펜션이라든지 커브, 방지턱 등을 넘을 때 모터가 보조 해 주며 작동한다. 여기다 스마트 회생제동은 연비 그리고 브레이크를 덜 밟게 만들어 운전하기 편하게 해준다. 하이브리드, 원페달드라이빙은 안 되지만, 스마트회생제동 정말 재밌다. (xehostel.blogspot.com) 2. 정숙성 : 이 점에 대해서는 논란이 있다. 시내바리 운전만 하는데, 하이브리드 어때?(하이브리드의 약점) (xehostel.blogspot.com) 배터리가 가득하여, 모터가 주가 되어 운행이 되거나, 엔진 보조로서 구동이 되면, 하이브리드로서 정숙함이 두드러지지만, 배터리가 엔꼬가 나면, 모터와 배터리로 무거워진 차량을 엔진이 끌고 다녀야 하기에, 높은 RPM을 사용하게 되고, 다소 정숙성과 멀어질 수 있다. 물론 중,고속 상태에서는 그다지 신경 쓰이지 않으나, 저속에서는 갑작스러운 엔진의 개입이 소음을 유발한다. 처음부터 소음이 있었으면, 그려러니 하는데, 조용하다 소음이 발생하니, 예민한 사람은 불편 할 수 있다. LPG 하이브리드차와 솔라루프 어디로 갔을까? (xehostel.blogspot.com) 엘피지 하이브리드나 이를 활용한 직렬 하이브리드가 해결이 가능 해 보인다. 3. 출력 : 당연히 하이브리드가 조금 낫다. 출력(작업 할 수 있는 량) = 토크(힘) * RPM(속도)이다. P = VI와 같은 원리다. 모터의 힘과 엔진의 속도가 합쳐져, 출력이 더 좋을 수 밖
캐드 글자 깨짐 해결하는 방법(세가지)
1. 옵션에서 대체 글자를 설정 해 놓는다. 물론 이 것으로 간단하게 해결이 된다면, 세가지 방법이라 하지 않았겠지... 2. style 명령어로 다른 글자들을 지정한다. 어... 맞기는 한데...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다. 여기다 본래 그린 사람의 의도가 왜곡 될 수도 있는 부분이고.... (ㅇㅈㄹ) 또한 블록 안에 있을 경우 따로 style을 지정 해야 하는데, 가끔 오류인지 안 되는 경우가 있다. 그럴 때! 3번을 실행하자. 3. 근본적인 방법이다. 깨진 글자를 선택하면, 무슨 스타일을 사용하는지 나온다. 그 것을 인터넷에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TTF, 트루타입글자파일은 설치가 간단하다. 더블클릭만 하면 되니까. SHX파일 은 캐드 파일 안에 'fonts 폴더' 안에 집어 넣고, 재실행하면 된다. 이럴 때 보면,,, 캐드 프로그램이 많이 조악하다. 이런 것 쯤은 알아서 설정이 되야지... 다루는 이가 찾아서 해결해야 하다니.... autoCad도 별거 아니다. DWG TrueView 2024 설치 오류(4000), autoCad를 설치 해 보세요... 그래도 안 되면.... (xehostel.blogspot.com)
LPG 하이브리드차와 솔라루프 어디로 갔을까?
실제로, 현대에서도 위 2가지 차종을 출시 한 적이 있었다. 엘피지 하이브리드는 병렬 하이브리드 vs 직병렬 하이브리드, 나오는 차(그랑 콜레오스)들로 봐서는 병렬하이브리드 승! (xehostel.blogspot.com) 병렬형이지만, 엘피지를 주로 쓰고, 전기모터를 보조적으로 사용하는 형태로서, 지금의 마일드 하이브리드(저속 전기모터, 고속 가솔린)와 약간 달랐다. 최근에 이 엘피지 하이브리드를 다시 출시 한다고 하는데, 예전 같이 전기모터가 보조적인 역할에 충실한다면, 별다른 이변이 없는한 그랑 콜레우스에게 밟힐 듯하다. 엘피지는 비록 가격이 싸지만, 자동차 가솔린 vs 하이브리드 vs LPG vs 전기차 vs 디젤, 생각보다 답은 간단. (tistory.com) 연비가 안 좋으며, 토크가 약하고, 반응(가속)이 느리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아도 SUV를 선호하는 곳에서 엘피지의 단점을 그대로 끌어 안고 간다는 것은 다소 위험한 선택이다. 물론 엘피지는 기존의 가솔린 처럼 엔진 시동 개입 형식으로는 만들 수 없다. 엘피지는 태생적으로 시동 걸고 끄고 하는 부품이 약하며, 에너지 밀집도가 낮아서 반응이 느릴 수 밖에 없는데, 이 전기모터와 엘피지 엔진의 조화를 맞추는 것이 쉬운 것이 아니다. 그래서 직병렬에서도 엘피지를 쓰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이왕 엘피지 하이브리드가 나온다고 하면, 가솔린과 섞어서 사용하거나 그랑 콜레우스처럼 전기모터 위주 또는 역할을 더 늘리는 쪽으로 방향을 잡아야 엘피지 하이브리드가 성공 할 것으로 생각된다. 현재 나온 기존의 가솔린 하이브리드도 개조하고자 하면, 엘피지 하이브리드로 만들 수 있다. 예상 비용 : 200 ~ 300만원 사람들이 엘피지 하이브리드를 희망하는 것은 엘피지 자체 엔진의 정숙성 때문이다. 여기다 연비는 안 좋으나 연료단가가 싸다보니, 오히려 일부 사람들은 가솔린 하이브리드보다 엘피지 하이브리드를 선호하나, 부품 수명이나 잦은 엘피지 충전을 생각한다면... 또이또이... 여튼 위의 문제점을 해소한 엘피지 하이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광고 수익 조건
쓸 주제는 많지만, 걍 쉬고 있었다. 그래도 심심하니, 네이버 블로그에 놀러가니, 이상한 팜업이 떴다. 영덕대게 태양광님 애드포스트 대상이 됬으니, 등록하여 수익 창출하셈! 네이버 블로그도 수익 창출 할 수 있었어???? 사실, 여러 군데 광고회사를 이용하지만, 구글 애드센스 미만 잡이라서... 관심이 없었다. 측정하지는 않았지만, 같은 접속률이라도 대략 10배 차이가 난다보면 된다. '애드'의 검색결과 (tistory.com)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한 이유는, 아무래도 내 글을 한국에 퍼뜨리기 위해서는 다음보다 네이버가 용이하기 때문이다. 솔까말, 요즘 다음 검색엔진 사용하는 사람 있는가? 하도 궁금해서 애드포스트 조건을 살펴봤다. 걍 블로그 개설한지 90일 이상 운영하면 된단다. ... 아닐텐데... 뭐, 여튼 영덕대게 & 태양광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해당 블로그의 주요 주제는 '태양광', '영덕대게', '자동차', 'IT'다. 거창하게 볼 것은 없고, 지금 보고 있는 블로그의 글을 일부 발췌하여 싣는 형식이라 보면 된다. 글 작성 후 더 첨언 할 내용이나 수정 할 거리가 있으면, 아쉽게도 xeHostel(영덕대게태양광) 이 블로그에만 반영한다. 구글의 애드센스가 훨 수익이 높기 때문이다. 그래도 돈 준다는데, 뭐... 살펴나 볼까??? 네이버 애드포스트 등록방법 1. 네이버 애드포스트 : 미디어 운영의 새로운 즐거움 (naver.com) 에 가서 '미디어 등록'만 하면 된다. 2. 그 중 블로그, 일부 포스트, 밴드 등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페이지나 글을 선택하여 검토를 받으면 된다. 다행히 영덕대게 태양광은 순수한 글만 올려, 블로그 전체를 검열 받아 본다. 걍 구글 애드센스만 풀어줘도, 충성심 높은 블로거들이 글을 쓸텐데... 뭐, 우리나라 검색어 1위인 네이버인데, 이 정도 갑질은... 해도 되잖아! 다음 같은 경우는 전혀 말도 안 통
DWG TrueView 2024 설치 오류(4000), autoCad를 설치 해 보세요... 그래도 안 되면....
캐드 도면을 다루다 보면, 버전 문제도 있디만, 글자 깨짐 현상도 있다. 최신 캐드 프로그램을 깔면, 해결 되지 않을까 하지만, 아시다시피 autocad는 유료다. 그렇다면, 무료 캐드 프로그램은 없을까? 그것이 바로 'DWG TrueView 2024 - English'이다. DWG TrueView | DWG Viewer| Autodesk 그런데 왠걸? 오류 4000번 이 떴다. 원인을 알아보니,,,, 지들도 모른단다. "설치 오류: [제품] 설치를 완료할 수 없습니다. 오류 4000" 오류 발생 (autodesk.co.kr) 우선은 autocad를 설치한 이력이 있다면, 서로 충돌 할 수도 있으니, 이전의 autocad 관련 프로그램, 나아가 잔여 파일마저 지우라고 한다. 과연 가능할까? 되지 않았으니, 다루지 않았겠는가. 결론적으로 윈도우 업데이트 프로그램 중 일부와 충돌 해서 발생한 문제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일반인들은 알아도 해결 하기 어렵다. 그렇다면, 어찌 쉽게 해결 할 수 있는가? 옛부터 이런 문제는, 문제 해결 할 수 있는 사람을 자극해야 한다. 즉, 무료 버전 말고, 유료 버전을 설치하면, 돈 되는 것은 해결하지 말라고 해도 급한 사람들이 해결한다. 그래도 안 되는데요? 지금부터 중요한 방법이다. 바로 불법프로그램, autocad 최신버전 크랙버전을 설치 해 보자. 크랙 버전을 배포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바로 해킹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함이다. 정식버전이야, 고객센터라든지 대응처가 있지만, 불법프로그램은 설치가 안 되면, 그렇지 않아도 찝찝한데, 설치 안 하게 된다. 그러니, 이 크랙버전은 어떻게든 설치가 되게끔 조치를 취해났다. 다소 트로이야 같은 것이 걱정 되기는 하지만, 설치가 반드시 필요하다면, 이 방법도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된다. 그런데,,,, autocad도 별거 없더라... 버전호환 같은 것은 도움이 되지만, 글자 깨짐은 해당 글자 파일을 설치 해야 되고,,,, 오히려 batch plot 부분
태그(카테고리) 별 버튼 글자 색깔을 바꿔보자 with chatGPT
사실, 더 직관적으로 태그(카테고리)별, 해당하는 이동 버튼만을 보여주게끔 만들 수는 있지만, 과연 이 홈페이지에서 보여 줄 수 있는 미디어가 뭐가 있는가, 한 동안 보여주기 위해 버튼 글자 색깔만 바꿔주는 것으로 마무리 하였다. 구글 브로거... 다른 블로그보다 제약 사항이 없다는 것에 장점을 가지지만, 뭔가 주인장이 노~~~력을 하지 않으면, 꾸미기 힘들다는 것에 한계를 가진다. 여기다, 한국에서는 네이버, 다음이라는 버프를 받기가 힘들다는 것도 있다. 이재, 곧 죽습니다(이제 곧 죽습니다), 지옥보다 비참한 현실 (hanissss.blogspot.com) 그래서 그 시장을 개척하는 의미에서 약간의 기교를 넣어봤다. See the Pen Untitled by xelaw ( @xelaw ) on CodePen . 솔직히 혼자서 이런 코드를 짜라고 하면... 불가능 했을 것이다. 시간이 남아도는 것도 아니고, case보다는 if절을 더 선호하는 편이라. 이러한 쿼리셀렉터 방식은 티스토리 태그 or 제목 값 가져오기(추출, 브로거든 뭐든 다됨) (tistory.com) 많이 다뤄왔던 주제이지만, 아는 것을 또 하고, 또하고, 반복하는 것은... 무척 귀찮은 일이다.
시내바리 운전만 하는데, 하이브리드 어때?(하이브리드의 약점)
하이브리드의 약점은 배터리의 에너지출처가 내부에 있다는 것이다. 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나 전기차처럼 전기를 외부에서 조달하는 것이 아닌, 엔진 구동이나 모터의 회생제동(역기전력)에 의해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이게 왜 약점이에요? 짧은 거리 위주로 사용한다면, 주행 간 이루어지는 자연스러운(?) 충전은 이루어지지 않고, 일부러 엔진을 구동시켜 충전시키는 빈도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특히나 그렇지 않아도, 짧은 거리를 가는 환경에서 그린존드라이브모드(그린존 드라이브 모드는 하이브리드 차량에 적용되는 친환경 기술로 주거밀집지역, 학교, 어린이 보호구역 등에 진입 시 차량 스스로 엔진을 끄고 구동모터로만 주행한다. 내비게이션 정보, 전방 카메라로 인식한 표지판 정보, 운전자 주행 패턴 등 다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제어해 EV 주행 활용을 극대화한다.) 를 사용한다면, 그렇지 않아도 부족한 배터리를 모터 위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엔진 개입이 커질 수 밖에 없다. 어떻게 본다면, 주객전도 격인 직렬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볼 수 있다. (기름으로 바로 엔진 구동해서 가면 되지, 왜 굳이 기름 떼워서 전기를 만들어 모터를 구동 하는가) 이를 생각한다면, 병렬 하이브리드 vs 직병렬 하이브리드, 나오는 차(그랑 콜레오스)들로 봐서는 병렬하이브리드 승! (xehostel.blogspot.com) 병렬이든 직병렬하이브리드든 하이브리드라면 적용 되는 공통적인 약점 이 생기는 것이다. 그렇다고, 내연기관이 비빌정도로 시내바리 운전만 하면 연비가 나빠진다는 것은 아니다. 연비 생각 하지 않고, 막타는 나도 이 정도 연비는 나온다. 다만, 시승기에서 연비 23, 26 이렇게 이야기하는데, 직병렬 하이브리드, 그 중에 배터리 용량이 큰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시내바리 연비를 곧이 믿으면 안 된다. 특히나 유튜버들이 말하는 것은 더욱!!!! 툭 까놓고, 배터리를 완충 시킨 후 시동 껏다가 다시 시동 켠후 모터로만 달렸을 경우 연비 60, 찍은 적도 있다. 다른 말로, 마에가
댓글
댓글 쓰기